티스토리 뷰

금융

지방세 완납 증명서 발급받기

18초전 2019. 6. 17. 04:46

오늘은 지방세완납 증명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세완납증명의 경우 현재 체납된


금액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한


것으로 제출용도나 사용 목적이 분명한


경우에 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부24 홈페이지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 지방세완납 증명서 발급받기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지방세 완납 증명서 발급받기◀



정부24 홈페이지인데요.


먼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한 후에


진행시면 됩니다.


민원 신청과 발급을 할 수 있는데요.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지방세 납세증명 메뉴를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지방세 납세증명은 인터넷, 방문,


FAX, 우편으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없습니다.


대리인은 온라인으로 신청이 불가합니다.


신청하기를 클릭 해주세요.



빨간색 별표가 있는 것들은 기본적으로


입력을 모두 해야합니다.


증명서 사용목적과 수령방법, 발급부수


등도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왼쪽 아래 민원신청하기를 클릭


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민원접수번호와 


민원사무명, 부수, 처리상태 등이 나와


있습니다.


추가신청을 하실 분들은 오른쪽에 신청을


클릭 해주시면 되고 발급 받으실 분들은


처리상태에서 문서출력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쇄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해주시면 됩니다.


이상 지방세 완납 증명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