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엑셀창 두개로 분리하기

18초전 2020. 3. 26. 06:38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창을 두개로 분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엑셀을 사용하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직장인 분들도 많이 사용하시고


표를 이용해서 정리를 하고 싶을때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엑셀은 어렵게 느껴지지만 알고보면


참 쉬운데요.



엑셀을 하나만 열어서 작업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개 열어서 작업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엑셀을 여러개 열어도 창이 겹쳐서


한개만 나오게 되는데요.


이 창을 분리하고 싶은 경우에는


윈도우 버튼과 ㄱ 버튼을 같이 눌러


주시면 됩니다.



키보드 왼쪽 아래 ctrl, Alt 사이에 있는


버튼이 윈도우 버튼 입니다.



그러면 이렇게 실행창이 나옵니다.


프로그램, 폴더, 문서, 또는 인터넷


주소를 입력하여 해당 항목을 열 수


있습니다.


열기 라고 되어있는 곳에 excel /x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excel띄고/x 입니다.




이렇게 엑셀 창이 나옵니다.


엑셀 창이 분리되는데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몰랐을때는 하나씩 열어서


불편하게 사용했었는데 이렇게 


분리해서 사용하니 훨씬 편하더라고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