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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창을 두개로 분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엑셀을 사용하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직장인 분들도 많이 사용하시고
표를 이용해서 정리를 하고 싶을때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엑셀은 어렵게 느껴지지만 알고보면
참 쉬운데요.
엑셀을 하나만 열어서 작업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개 열어서 작업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엑셀을 여러개 열어도 창이 겹쳐서
한개만 나오게 되는데요.
이 창을 분리하고 싶은 경우에는
윈도우 버튼과 ㄱ 버튼을 같이 눌러
주시면 됩니다.
키보드 왼쪽 아래 ctrl, Alt 사이에 있는
버튼이 윈도우 버튼 입니다.
그러면 이렇게 실행창이 나옵니다.
프로그램, 폴더, 문서, 또는 인터넷
주소를 입력하여 해당 항목을 열 수
있습니다.
열기 라고 되어있는 곳에 excel /x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excel띄고/x 입니다.
이렇게 엑셀 창이 나옵니다.
엑셀 창이 분리되는데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몰랐을때는 하나씩 열어서
불편하게 사용했었는데 이렇게
분리해서 사용하니 훨씬 편하더라고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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