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

폐업사실증명원 발급하는 방법

18초전 2019. 10. 16. 07:57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업사실증명원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폐업사실증명원은 폐업과 관련된


사실을 증명하는 국세청의 민원서식을


말하는데요. 폐업 후에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에 제출해야 보험료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폐업사실


증명원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폐업사실증명원 발급 바로가기를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폐업사실증명원 발급 바로가기◀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입니다.


먼저 로그인을 클릭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민원증명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민원증명 이용시간이 나와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명, 휴폐업사실증명 등은


연중무휴 24시간, 납세증명서, 소득금액증명


등은 연중무휴 08:00 ~ 22:00,


사실증명발급신청은 09:00 ~ 24:00 입니다.


오른쪽에 민원증명신청이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 재발급, 사업자등록증명


등이 있습니다.


폐업사실증명을 클릭 해주세요.




폐업사실증명 신청서가 나옵니다.


기본인적사항, 신청내용, 수령방법을


적고 신청하기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폐업사실증명원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